아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3년전쯤 눈썹연장술을 받는 샾에서 눈썹 연장을 받고있었는데 (연장술을 받을때는 눈을 뜰수가 없습니다.)

귀로 듣기엔 누군가와서 아줌마 몇분이 보턱스 시술을 받는것 같았습니다.

궁금해 눈을감은체 무엇을하는거냐고 눈썹시술하시는분에게 물어봤고 그언니가 보텍스를 맞고있다며 보턱스시술을하는 어니에게 가지말고 저 시술끝날때까지 기다려보라고 했습니다.전 시술할 생각은 없었는데 눈썹시술분과 보턱스시술하시는분들이 앉자이야기만하자해서 그렇게된게 계획도없던 시술을 받게되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눈썹샵 손님들도 많이들 하고 만족하고 있다 했습니다.전 돈이 지금없다고까지했는데 돈 입금해주면 된다며 할곳이없는데 입술만 조금넣자며 임술보턱스란걸 (시술하시는분말로는)맞았습니다.그리고 다른사람보단 조금만 넣어도되니 돈을 안깍아주는데신 6개월에 다시 할땐 공짜로 시술해주겠다며 눈썹샾을 통해 연락하라했습니다.또한 걱정하던 저에게 6개월이 지나면 없어져 또 맞고 싶어할꺼라며 만약 맘에 안들어도 6개월후 없어지니 걱정말라며 ..6개월지나도 없어지는 커녕 더 부풀러올라와 조금 불편했습니다.그래서 눈썹시술받는샵에가서 불편함을애기했고 그 언니는 좀 더 기다려보자며 다 없어진다고 했습니다.그리고 시간이 흘러 1년이 지나도 없어지지않고 조금씩 더 부풀러올라왔습니다.지금은 3년정도 지난상태이며 그동안 3번이 넘게 눈썹샾에 가서 입술애기를 했지만 기다려보자 오래가는것 뿐이다 라는 말뿐이었는데..지금은 음식을 먹을때 부풀러올라온 입술때문에 자꾸 살이 씹히는 불편함과 외관상으로도 혹이 난것처럼 이상합니다.성형외과에 찾아가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몇군대는 수술이 불가능하다 또 한군대는 무엇을 주입했는지 알아야 방법을 간구할수있다..등등 어느 곳엔 입술을 안쪽으로 찢어 수술을 해야 한다합니다. 수술이 꼭 필요한 상태구요..근데 눈썹샾에선 그 보턱스시술하던 사람도 손님이고 잘 알지 못한다 합니다.그땐 그렇게 친해보이던데..전화번호라도 알려주라고하니 아는동생에게 수소문해서 알아낸 전화번호라며 얼마후 문자로 전화번호를 보내주셨습니다.자기도 연락을 취해보았지만 전화를 안받는다며...저도 전화를 해봤지만 전화는 안받습니다.이럴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한 성형외과에서 입술을 수술해주신다고 하던데 비용은 60십이고 시술한후 한달간은 고통도 있고 불편할거라고 합니다 입속이지만 아무래도 찢고하는 수술이라 흉도 생길것이고..이러한 고통과 불편을 감소 하며 수술을 받아야하는데 ,.,,,

눈썹샵언니의 태도가 넘 괴씸하고 보상받고싶은데,, 그리고 보턱스시술한 언니가 무엇을 주입했는지 이야기를 해줘야 시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전혀 연락이 안되다고 나오니...법적의로 대응할수있나요??그리고 재시술비를 받을수있을까요??

수술을 안하면 입술이 더 부풀러올라온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