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부터 어떻게 글을써야 할지 막막하네요..

일단 저는 직장인 입니다.  그리고 이복형님 한분이 계십니다.

형님네 식구는 형수님과 남자 아이 2명 입니다.

그 남자 아이 두명중 1명은 지적장에가 있는 장애인 입니다.

몇년전 형님께서 급하게 돈이 필요 하다고 저에게 카드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몇백 정도될줄 알고 카드 내역도 확인하면서 관리를 했었죠..

카드 연체도  않고 잘 사용하시고 그래서 그냥 믿고 2개를 더 만들어 드렸습니다.

사업을 하시는데... 예전에 집안문제로 카드와 대출이 힘든 분이라. 어쩔수 없이 만들어 드렸었습니다.

근데 형님이 얼마전에 뇌출혈로 쓰러지시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쓰러지기 바로 얼마전에 해외에서 물건을 수입한다고 제 카드로 카드론과 할부 일시불 등으로 약 4천 7백만원어치 물건을 구매 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카드가 정지되어서 여기저기 알아 보니 금액이 4천 7백만원이나 되더군요..

여기 저기 물어 보니 카드발급에 제가 동의 하지 않았다면 명의도용으로 갈수 있지만, 이 부분은 제가 동의 한건이기에

어쩔수 없이 제가 갚아야 된다고 하더군요..

형님이 의식이 있다면 따져가며 미수금이랑 물건등등 어떻게 해서든 돈을 마련해보려고 했을겁니다.

뇌출혈에 병원에서도 수술은 포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결혼하려고 모아놓은 돈이랑 보험 해약 하고.. 어찌 어찌 해서 약 3천만원 정도는 해결을 한 상태 입니다.

나머지 1천 7백 정도는 대출을 받아서 해결 하려고 했는데..

대출을 신청하러간 은행에서 제 신용 등급이 10등급, 다중연체중이라 대출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기존에는 직장인이라 4등급에서 5등급 정도 되는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부랴 부랴 해외 물건 구매한 곳을 거래 장부 뒤져가면서 찾아 결제 취소가능하지 확인을 한 결과 결제취소는 안된다고 하더군요.

해외 물건 구매 한건이고, 물건을 한국에 들여 오는것도 배송비며 통관료며,.... 이것저것 돈이 또 들어가게 생겼습니다.

물건을 한국에 들여 온다고 해도 판매를 할수있는 상황도 못되는 상태 입니다.

제가 대출을 받을수 있는 부분이 있을지와 이와 같은 경우 좋은 해결책이 있을가요.............?

제 배우자 될 사람은 물론이고, 가족에게도 말할수도 없는 상황이라 매일 잠도 제대로 못자고 너무 힘드네요..

너무 막막하기만 합니다.